목차
[표제지]=0,1,1
머리말=0,2,2
목차=i,4,2
표 목차=iii,6,1
그림 목차=iii,6,1
제1장 서론=1,7,1
1. 텔레메틱스의 개념 및 필요성=1,7,2
2. 연구 방법=2,8,3
제2장 선정 과정=5,11,1
1. 유망아이템 발굴/평가 프로세스=5,11,1
가. 프로세스 설계의 배경=5,11,3
나. 정성적 프로세스=7,13,4
다. 정량-정성적 프로세스=10,16,4
2. 텔레메틱스의 선정과정=14,20,1
가. 유망아이템 후보군의 도출=14,20,3
나. 텔레메틱스의 유망성 평가=17,23,4
제3장 산업 시장 분석=21,27,1
1. 개요 및 특성=21,27,1
가. 텔레메틱스 산업의 개요=22,28,2
나. 텔레메틱스 산업의 특성=23,29,3
다. 텔레메틱스 서비스의 응용분야=25,31,2
2. 동향 및 전망=27,33,1
가. 해외 시장 동향 및 전망=27,33,5
나. 국내 시장 동향 및 전망=31,37,10
다. 텔레메틱스 서비스의 향후 전망=41,47,2
제4장 이슈 분석=43,49,1
1. 텔레메틱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선결 과제=43,49,1
가. 기술 개발 과제=43,49,5
나. 시장 활성화 과제=47,53,5
2. 텔레메틱스 산업 발전 방향 및 향후 전망=51,57,4
제5장 결론=55,61,2
참고문헌=57,63,3
[판권지]=60,66,1
(표 2-1) 정량-정성적 유망아이템 발굴 프로세스=12,18,1
(표 2-2) 유망성 평가지표별 평가기준=13,19,1
(표 2-3) 미래 유망사업 아이템 후보군의 도출=16,22,1
(표 2-4) 미래 유망사업 아이템의 선정=17,23,1
(표 2-5) 텔레메틱스의 평가내용=19,25,1
(표 3-1) 텔레메틱스 산업분야=23,29,1
(표 3-2) 텔레메틱스 서비스 시장의 특징=25,31,1
(표 3-3) 국내 텔레메틱스 서비스 분류 및 주요 응용분야=26,32,1
(표 3-4) 세계 텔레메틱스 시장전망=27,33,1
(표 3-5) 해외 텔레메틱스 서비스 현황 및 특징=29,35,1
(표 3-6) 국내 텔레메틱스 시장전망=32,38,1
(표 3-7) 국내 텔레메틱스 서비스 사업 현황=35,41,1
(표 4-1) 텔레메틱스 서비스 발전 전망=54,60,1
(그림 2-1) 정성적 프로세스 개발 방법=8,14,1
(그림 2-2) 정성적 유망아이템 프로세스=9,15,1
(그림 2-3) 선정단계에서의 유망성 평가기준=10,16,1
(그림 3-1) 세계 텔레메틱스 시장전망=28,34,1
(그림 3-2) 국내 텔레메틱스 시장 전망=33,39,1
(그림 3-3) 국내 텔레메틱스 서비스 사업 구조=36,42,1
(그림 3-4) 국내 텔레메틱스 서비스 사업자 구성현황=37,43,1
(그림 3-5) 텔레메틱스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38,44,1
(그림 4-1) 텔레메틱스 산업 내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사슬=50,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