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3
들어가며=4,4,2
목차=6,6,1
1. 게임산업의 현주소=7,7,1
(1)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7,7,1
(2) 국내 제작게임 수출 현황[내용누락;p.6]=8,8,3
2. 문광부 정책에 대한 실무종사자들의 평가=11,11,1
(1) 여론조사 결과=11,11,1
(2) 게임업체 종사자 들이 지적한 주요 문제점=11,11,1
1) 저작권 관련 대처=11,11,1
2) 게임산업 수출 및 해외현지 지원관련=12,12,4
3) 게임등급 심의관련=16,16,2
3. 정책제안=18,18,1
문광관광부 게임산업정책 설문조사 : 정책수요자인 게임산업 종사자에 의한 평가=19,19,1
목차=20,20,1
1. 조사 내용 및 방법=21,21,2
2. 설문 응답자 분포=23,23,7
3. 정책에 대한 이해도와 타당도, 만족도에 대한 분석=30,30,7
4. 정책에 대한 이해도 및 타당도 매핑=37,37,5
5. 종합 평가=42,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