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감사의 글
한국어판 출간에 부쳐
서문
Part 1 모더니즘
01 역사적 맥락 속의 하트필드
02 사랑 , 모더니즘, 혹은 돈을 위하여-쿠르트 슈비터스와 뉴 애드버타이징 디자이너 서클
03 링글 + 피트-1920년대부터 1933년까지의 독일 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표상
Part 2 제2차 세계대전 후, 그리고 오늘
04 미국의 상업 디자인과 그 대안들
05 신전통주의와 기업의 아이덴티티
06 탐욕의 시대의 집단운동-1980년대 뉴욕의 정치적 예술 연합
07 포트폴리오-여성과 디자인
08 아기와 옷걸이-미국 낙태 논쟁의 시각적 프로파간다
Part 3 인터넷
09 더러운 업무와 말끔한 얼굴-인터넷 속 인텔리전트 에이전트의 모습
10 카우치에서의 고백-웹에서의 페르소나 이슈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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옮긴이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