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Ⅰ. 중동 시장 개황 3
1.시장특성 3
2. 불황기의 시장환경 변화 4
3. 진출전략 5
Ⅱ. 국별 수출 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 GCC 7
1.UAE 7
가. 경제동향 7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10
다. 진출방안 22
2. 사우디아라비아 25
가. 경제동향 25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28
다. 진출방안 39
3. 쿠웨이트 42
가. 경제동향 42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45
다/3. 진출방안 56
4. 오만 58
가. 경제동향 58
나. 3대 수출 유망품목 60
다. 진출방안 65
Ⅲ. 국별 수출 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 레반트 68
5. 요르단 68
가. 경제동향 68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72
다. 진출방안 83
6. 이스라엘 87
가. 경제동향 87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92
다. 진출방안 103
7. 이라크 106
가. 경제동향 106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109
다. 진출방안 111
Ⅳ. 국별 수출 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 북아프리카 113
8. 이집트 113
가. 경제동향 113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118
다. 진출방안 129
9. 알제리 132
가. 경제동향 132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137
다. 진출방안 148
10. 모로코 150
가. 경제동향 150
나. 3대 수출 유망품목 155
다. 진출방안 159
Ⅴ/Ⅳ. 국별 수출 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 기타 161
11. 이란 161
가. 경제동향 161
나. 10대 수출유망품목 선정요인 163
다. 진출방안 175
12. 터키 177
가. 경제동향 177
나. 10대 수출 유망품목 180
다. 진출방안 192
판권기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