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불황, 기존의 프레임이 더 이상 먹히지 않는다는 것 그렇기에 변방에도 기회가 찾아오는 때◑ 황야의 7인, 개발팀을 일선의 영업 직원으로 꾸리다◑ 아킬레스 사, 앞이 보이지 않는 시장◑ 대형 체인점의 공습◑ 팀장 히로시◑ 잃어버린 땅, 랜드마스터◑ 창에 방패를 추가하다◑ 중국, 취안저우 시◑ 내부의 반대파chapter 2. 다르게 보는 힘 시각이 변하면 정답이 보인다◑ 디자이너 오다기리◑ 브레인스토밍◑ 경쟁자를 돕다◑ 길거리에서 찍은 사진들◑ 텔레비전 광고 나가기 경쟁◑ 운동회에서 착안하다◑ 아킬레스 사의 원점을 파고들다◑ 입구를 찾아야 한다◑ 일기예보를 확인할 것◑ 얼룩 제거에서 부가가치를 떠올리다chapter 3. 낡은 생각을 설득하라 낯설기 때문에 새로운 것◑ ‘프로덕트 아웃’을 버리고 ‘마켓 인’을 취하라◑ 기상천외한 좌우 비대칭 ◑ 개선이란, 선을 추구하는 것◑ 기묘한 운동화◑ 아이들은 즐겁게 달리고 싶다◑ 고리타분한 생각을 설득하려면◑ ‘슈운소쿠’라는 네이밍◑ 왼쪽마다 장치한 미끄럼 방지 스파이크◑ 불안한 디자인◑ 슈운소쿠 제조를 거절하는 중국 생산 공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