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_ 혁신의 실마리는 우리 스타트업에 있다! 61장_ 정면이 아닌 측면 승부: 기존 강자들의 허점을 노려라1_ 마이리얼트립: 기존 여행산업의 유통 방식을 흔들다 142_ 헬로네이처: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다 283_ 레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애정이 서비스를 키운다 44* 1장 정리_ 강자들의 유통 구조는 어떻게 혁신될 수 있는가? 582장_ 뚝배기보다 장맛: '많은' 사람보다 '어떤' 사람에 주목하라1_ 얌 스튜디오: 알차고 탄탄한 유저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712_ 애드투페이퍼: 소비자가 가려운 곳을 제대로 긁어준다 853_ VCNC: 모두가 바라보는 곳의 반대쪽을 바라본다 96* 2장 정리_ 기존 시장의 틈새를 공략하는 '니치 마케팅' 1103장_ 기술혁신: 거대한 변화의 길목에서 때를 기다려라1_ 록앤올: LBS의 새로운 장을 연 14년의 뚝심 1212_ 브이터치: 사람을 위한 UI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1313_ 에스이웍스: 해커는 해커가 막는다 140* 3장 정리_ 기술 혁신의 파괴성 1514장_ 기업문화도 경쟁력: 직원들의 행복을 높여라1_ 파이브락스: 기업 방향성의 명확도를 높인다 1632_ 핸드스튜디오: 회사가 직원을 보살펴준다 1753_ 우아한 형제들: 브랜딩에 의한, 브랜딩을 위한 191* 4장 정리_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려면?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