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4서문 6프롤로그_당신은 지금 핸디캡을 안고 싸우는가? 19Chapter 1. 끈 전략거래가 먼저인가, 관계가 먼저인가 55끈 전략의 의의 58 이 세상의 관계는 두 가지뿐 63 Why 끈 전략? 65 초 연결사회와 끈 68 끈 만들기 73 핸디캡 기업과 고객간 관계 발전 모델 79 끈 전략 프로세스 81 초우량고객은 누구인가 102Chapter 2. 가치 마케팅 전략고객이 스스로 알아서 찾아오게 하라 111진화하는 소비자 112 대중마케팅의 위기 116 가치 마케팅의 출현121 가치 마케팅의 기준 126 가치 마케팅의 기대효과 129Chapter 3. 리마커블 전략비범함으로 핸디캡을 메쳐라 167역발상 전략 Reverse Thinking Strategy 168 효율적 카테고리 일탈 전략 Effective Category Break Away Strategy 189 마이크로니즈 전략 MicroNeeds Strategy 203 리부팅 전략 Rebooting Strategy 219 패치워크 전략 Keep Patchwork Strategy 247Chapter 4. POST의 법칙입소문 마케팅에 마침표를 찍어라 283핸디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론 284 실용적 가치의 법칙 Practical Value 295 인정투쟁의 법칙 Out of Recognition Struggle 342 사회적 증거의 법칙 Social Evidence 397 감동적 경험의 법칙 Touching Experience 441Chapter 5. 가격혁신전략가격정책에 대한 고정관념을 날려버려라 467핸디캡 기업들을 위한 가격혁신 전략 468섭스크립션가격제 472가변 가격제 482 역동적 가번 가격제 488 역 가격제 496 종속 가격제 507구성 가격제 513 투쟁가격제 525에필로그_핸디캡 마케팅의 씨를 뿌리다 553색인 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