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추천사옮긴이의 글PART 1 패션의 시각이 중요하다 남자다운 색깔을 가진 기업 기업을 창업하다 생활 문화의 새로운 기준 패션의 시각은 왜 중요한가 시기상조였던 제안성장 궤도에 오르다상인의 도리PART 2 상품을 감정하고 감각을 공유하다트렌드 정보를 시장에 투입하다독자적인 트렌드 정보패션의 역할진화하는 노포MAKE YOUR REAL STYLE고객을 위한 매장상품을 감정하고 감각을 공유하다고객 만족과 이익 창출의 균형PART 3 매장과 상품을 편집하다대형 셀렉트숍사입 상품+오리지널 상품상품 특성별 MD 균형선택에서 편집으로선택 편집형 SPA상품과 판매의 연계유니클로 쇼크PART 4 상품부와 판매부의 연계를 높이다SUPER SPA자체 의류 생산 기능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구매바이어의 고객은 직원개별적으로 의미를 전달하다남성과 여성은 구매 포인트가 다르다더블 네임으로 차별화하다PART 5 채널 전략과 타깃을 설정하다패션 브랜드의 구심력과 원심력지나친 것은 오히려 촌스럽다거리와 매장을 감정하다주력 브랜드둘로 분화하다UA LABO멀티 채널 전략라이선스 비즈니스에 도전하다타깃을 설정하다PART 6 접객 서비스를 중요시하다판매 현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다기존과 다른 고객층을 사로잡다독자적인 MD 보드직원을 교환하다다른 브랜드와의 연계클레임으로 교훈을 얻다판매 직원의 단골 고객PART 7 생활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다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다패션의 시각으로 선택한 상품상품부 인재를 점장으로 등용하다고객의 의견을 듣다밸류 체인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브랜드가 되려면조직에서의 상인의 도리100년 넘게 살아남는 브랜드맺음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