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소비자 및 관공 소비자 행동의 이해제1장 소비자 행동의이해제2장 관광객 행동의 이해PART 2 정보 처리 과정과 구매 의사 결정 과정제3장 관광객 정보 처리 과정제4장 관광객 구매 의사 결정제5장 관여도PART 3 구매 의사 결정의 내부 영향 요인제6장 태도 형성과 관광 행동제7장 태도 변화와 관광 행동제8장 학습과 관광 행동제9장 동기와 관광 행동제10장 성격과 관광 행동제11장 라이프 스타일과 관광 행동PART 4 구매 의사 결정의 외부 영향 요인제12장 준거 집단과 관광 행동제13장 가족과 관광 행동제14장 문화및 사회 계층과 관광 행동참고문헌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