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K-POP 핫 트렌드스낵 컬처, 더 빠르게 더 간단하게 걸 크러쉬, 여자는 여자를 좋아해 힙스터, 그들을 움직여라 길티 플레저, 음악포르노에 빠지다 힙합, 대중음악이 되다 *Interview 내 얘기 같은 노랫말을 만드는 김이나 작사가 특별한 2015년을 보낸 자이언티 PART 2 K-POP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쪼개기, 짧아야 듣는다 음악예능, 리얼리티 킬드 더 K팝스타? 자기 위로, 루저들을 위한 노래팬덤과 SNS, 그 위대한 만남 레이블, 적과의 동침 Interview SM엔터테인먼트 음악 제작을 총괄하는 이성수 프로듀싱본부장국내 방송가요 안무의 산증인, 정진석 안무가SNS 자체제작 콘텐츠 전문가, JYP엔터테인먼트 김리원 대리 PART 3 K-POP 스테디 트렌드시즌 송, 봄에는 벚꽃 말고 다른 꽃은 없나 큐레이션, 콘텐츠 플랫폼의 핵심 장르명 K-POP, 일본 한류의 2막 레퍼런스, 열린 시대 피해갈 수 없는 논란 월드뮤직, 국악으로 가능할까? Interview 존재감으로 승부하는 YG엔터에인먼트 양현석 대표 대량생산과 크리에이티브의 결합을 꾀하는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대표 PART 4 K-POP 비즈니스 트렌드 홍대, 다양성을 사수하라 멀티 비즈, 연계성과 전문성에 집중하라 중국, 노다지인 듯 노다지 아닌 노다지 같은 너 차트 브레이커, 보이지 않는 손 아이돌 굿즈, 황금알을 낳는 거위인가? Interview CJ E&M 음악 사업 부문을 책임지고 있는 한류 전문가 안석준 대표 사람과 무리하지 않을 것이 경영 핵심인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