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RICEO 실전경영 03권을 발간하며 제1장 이유 없는 명성은 없다 가구와 가구업의 개념을 바꾸다, 이케아 | 정태수기본에서 시작되는 헹켈의 명예 | 김경란 명품 `디지로그`를 연주하다, 깁슨 기타 | 김진성 예술계의 트렌드를 이끄는 크리스티 코드 | 신형원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벤츠 | 김현한무한도전의 승부사, 에스티 로더 | 김근영역전을 허용치 않는 ‘승리의 이름’, 나이키 | 김상범100년 브랜드 로레알의 성공비결 | 이동훈고객을 한없이 높이는 명품 중의 명품, 에르메스 | 이민훈모바일 시대의 새로운 대세, ARM | 최병삼운동기구업계의 히든 챔피언, 테크노짐 | 이준환주변에서 주역으로! 로지텍의 성공행진 | 신형원제2장 평범과 비범을 가르는 것은 작은 특별함이다“존 골트는 누구일까?” 룰루레몬의 재미난 성공 | 이민훈유아용품계의 슈퍼스타, 스토케 | 홍선영강력함과 섬세함으로 동시에 승부하다, 론카토 | 이민훈로고 하나 바꿨을 뿐인데? | 김진성애플도 벤치마킹한 포시즌스 호텔의 서비스 미학 | 이동훈1년에 40억 병! 코카콜라에 도전한 레드 불 | 하송톡톡 튀는 스토리의 승부사, 베네피트 | 이정호따뜻한 기업, 자포스의 행복배달! | 김진혁왜 의료기 회사 테루모에 주목하는가? | 황래국트럭에 대한 새로운 생각, 스카니아 | 김근영고객을 위한 최고의 천 원, 다이소 | 홍선영제3장 진정한 고수는 위기라 쓰고 기회라 읽는다변화와 도전만이 살길이다, 뱅앤올룹슨 | 이정호백화점의 따뜻한 미래, 다이신 | 백창석잠자는 조직을 깨워라, HCL테크놀로지 | 정태수일본항공의 부활, 그 비결은? | 이정호머뭇거리지 않는 질병사냥꾼, 길리어드 사이언스 | 채승병위기에도 강한 경영근육 만들기, 브리지스톤 | 정태수토종기업이 시장을 지켜내는 비결 | 김상범혁신의 대명사, 아수스텍 | 채승병저물던 오페라의 화려한 부활, MET | 강한수저성장 산업의 벽을 깨다, 야마다전기 | 신형원제4장 1등을 쫓기만 해서는 1등을 이길 수 없다와우! 저울에 달아 판다고? 킬로패션 | 김진혁양말을 정기 구독하다?! 블랙삭스닷컴 | 이동훈고무줄 하나로 연간 1억 달러! 실리밴즈 | 하송장난감이 아닌 장난감, 크래니엄 | 정태수미슐랭과 미쉐린의 관계를 아시나요? | 이정호실패? 이왕이면 크게 하라! 알레시 | 하송마징가Z 기지를 만들어드립니다! 마에다건설 | 백창석인공위성이 만든 와인, 몬테스 알파 | 이정호‘포기’도 전략이다! 산토리 다카라 | 김진혁불친절로 승부하다, 구로토 시코 | 이승현히트제품 탄생의 정석을 보여주다, 미즈칸 | 백창석세상에 이런 장난감이? 반다이의 창조경영 | 이정호∵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