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정책건의 3
Ⅰ. 머리말 4
Ⅱ. 농특산물 브랜드화 추진 현황 및 사례 5
제1절 농특산물 브랜드화 추진 배경 5
제2절 농특산물 브랜드화 유형 및 목적 10
제3절 국내외 농특산물 브랜드화 사례 20
제4절 농산물 브랜드화의 성과와 한계 32
Ⅲ. 경기도 G마크 추진 현황 및 문제점 35
제1절 경기도 G마크 추진 현황 35
제2절 경기도 G마크 인지도 42
제3절 경기도 G마크의 문제점 48
Ⅳ. 경기도 G마크 개선방안 54
제1절 G마크 SWOT분석 및 대응전략 54
제2절 G마크의 관리 및 운영 시스템 개선 방안 58
제3절 G마크 인증체계 개선 방안 65
제4절 G마크 사후관리 개선 방안 68
Ⅴ. 결론 및 정책제안 70
참고문헌 73
판권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