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Chapter 01 중국 시장, 온라인이 정답이다 니하오만 알고 중국으로 가다온라인 시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머리로만 알았던 중국이라는 큰 땅플래그 숍은 온라인에서황금 상권의 매장을 접고 온라인으로 간다아직은 우리의 자리가 남아 있다Special page 따뜻한 물을 좋아하는 중국인Chapter 02 중국과 한국의 인터넷, 이렇게 다르다 온라인 기업이 주도하는 결제시스템최대의 상품 검색엔진 타오바오 한국과는 스케일이 다른 광고 비용 레드는 무조건 옳다Special page 중국인을 위한 약이 한국에는 없다 Chapter 03 중국에서 통하는 마케팅 전략 짜기 중국 상인은 이렇게 마케팅한다 브랜드를 위해 안전장치를 마련하라 SNS 마케팅을 위해 점검할 세 가지 포인트 대리판매상들과 상생하라 아이템에 따라 유통전략 짜기Special page 중국인과의 흥정을 즐겨라Chapter 04 온라인 고객을 모으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첫째도 타기팅, 둘째도 타기팅 상하이에서 오리털 패딩을 팔까 A양은 어떻게 한국 화장품을 찾는가Chapter 05 온라인 홍보가 가능한 플랫폼 소개 중국 온라인의 두 공룡, 알리바바와 텐센트 중국 온라인 플랫폼 현황 중국의 네이버, 바이두 중국 SNS의 양대 산맥, 웨이보와 위챗 중국의 카페, QQ췬 동영상의 강자, 유쿠Special page 사람과 사람 사이, 직원과의 인연도 믿음이다Chapter 06 중국 전자상거래 소개 꼭 알아야 할 중국 10대 마켓 타오바오 정복하기 징둥상청 정복하기 Chapter 07 14억 중국인과 통하는 SNS 먼저 친구를 만들고 장사를 하라 알리바바와 텐센트의 SNS 전쟁 위챗의 개설과 관리 웨이보 개설하기 SNS 마케팅 실전 품에 들어온 요우커는 SNS로 잡아두자 Special page 중국 파트너Chapter 08 장기적인 관점으로 디자인하자 중국어는 니하오만 알아도 될까? 마케터가 알아야 할 중국의 황금연휴 광고대행사 100% 활용하기 중국의 쇼핑몰은 이렇게 운영된다 적극적으로 제휴하라 기다리지 않는 3년 기다려야 할 3년 에필로그 부록 자주 쓰는 인터넷 마케팅 중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