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고객 서비스 헌장 5
제1부 조사개요 6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7
I. 조사목적 8
II. 조사설계 9
III. 조사내용 10
IV. 분석방법 13
V. 응답자특성 17
VI. 용어설명 19
제2부 종합만족도 20
I. 종합만족도 21
II. 기관별 분석 23
III. 응답자 특성별 결과 24
IV. 내부고객만족도(ESI) 종합 27
제3부 세부만족도 29
Part I. 제도 만족도 30
I. 제도 만족도 31
II. 기관별분석 33
III. 응답자 특성별 결과 49
IV. 강약점 분석(IPA) 52
V. 제도 만족도 종합 53
Part II. 제도 차원만족도 55
I. 내부평가만족도 56
II. 인사제도 만족도 60
III. 교육훈련제도 만족도 64
IV. 급여 및 복리후생 만족도 68
V. 윤리경영 실천도 72
VI. 직장생활 만족도 76
Part III. 직원만족도 80
I. 직원 만족도 81
II. 기관별 분석 83
III. 응답자 특성별 결과 99
IV. 강약점 분석(IPA) 102
V. 직원만족도 종합 103
제4부 VOE(직원의 소리) 분석 105
I. 전보주기 불만족 이유 106
II. 공사 만족 이유 107
III. 공사 불만족 이유 108
제5부 종합분석 및 제언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