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새롭게 보는 법을 발견한 사람들STEP 01 구글 |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의 시점 “보이지 않는 것을 본다”연습문제 1~5STEP 02 소프트뱅크 | 손정의의 시점 “자신의 기량을 초월한 문제에 도전한다”연습문제 1~5STEP 03 애플 | 스티브 잡스의 시점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낸다”연습문제 1~5STEP 04 아마존 | 제프 베조스의 시점“상식에서 자유로워진다”연습문제 1~5STEP 05 마케팅의 아버지 | 필립 코틀러의 시점“사람의 내면을 본다” 연습문제 1~6STEP 06 세븐일레븐 | 스즈키 도시후미의 시점 “가설을 세우고 검증한다” 연습문제 1~5STEP 07비즈니스 스승 4인의 가르침 앤드류 그로브, 루이스 거스너, 리콴유, 마츠시타 고노스케 연습문제 1~8에필로그 정보혁명 이후의 세계를 산다는 것그림 자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