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크라우드펀딩이란?1. 크라우드펀딩이란2. 크라우드펀딩의 역사3. 크라우드펀딩의 규모4. 크라우드펀딩의 종류5. 크라우드펀딩의 전망제2장킥스타터란?1. 킥스타터의 출발2. 킥스타터의 정신3. 누가 킥스타터를 하는가4. 킥스타터에 올릴 수 없는 것들5. 킥스타터 금지 품목제3장킥스타터 캠페인 기획1. 캠페인 컨셉 잡기2. 시제품 제작3. 제품의 기능 : 버리기4, 전체 캠페인의 마스터 플랜 짜기제4장 사전 마케팅1. 사전 마케팅이 왜 중요한가 2. 이메일 마케팅3. SNS 마케팅4. 미디어 마케팅5. 기타 마케팅제5장동영상 제작1. 동영상은 왜 중요한가2. 사전 작업3. 동영상 제작4. 후반 작업제6장 마케팅 콘텐츠1. 캠페인과 콘텐츠 관리2. 기획한 콘텐츠 vs. 즉석 콘텐츠3. 이미 존재하는 콘텐츠4. 충격적인 콘텐츠제7장 킥스타터 랜딩 페이지1. 랜딩 페이지 구성 2. 캠페인 사전 결정사항 3. 랜딩 페이지 제작 제8장캠페인 론칭1. 캠페인의 자격 조건 2. 캠페인 론칭 3. 캠페인 초기 전략 제9장캠페인 중의 마케팅1. 본격적인 마케팅의 시작 2. 이메일 마케팅 3. 캠페인 마케팅의 승부처, 소셜 미디어 4.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의사항 5.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인플루엔서, PR 회사제10장 캠페인의 운영 및 관리1. 대시보드와 킥트랙 2. 후원자 관리 3. 특별히 선정되기 제11장킥스타터와 미디어1. 미디어에 기사화 되기 2. 미디어 키트와 미디어 인터뷰 제12장캠페인의 마무리1. 캠페인 후반 마케팅 2. 캠페인을 끝까지 계속할 것인가 3. 캠페인 종료 후 배송까지 4. A/S 및 유통망 확보 제13장 킥스타터 실전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