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Ⅰ. 비둘기집의 원리 3
[1] 대상 5
[2] 프로그램의 개관 5
[3] 학습 목표 5
[4] 지도 계획 6
[5] 평가 6
[6] 참고 자료 6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7
학생용 활동지 8
Ⅱ. 삼각형의 오심 25
[1] 대상 27
[2] 프로그램의 개관 27
[3] 학습 목표 27
[4] 지도 계획 28
[5] 평가 28
[6] 참고 자료 28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29
학생용 활동지 31
Ⅲ. 정다면체 겨냥도 49
[1] 대상 51
[2] 프로그램의 개관 51
[3] 학습 목표 51
[4] 지도 계획 51
[5] 평가 52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53
학생용 활동지 54
Ⅳ. 정오각형과 정다면체 탐구 81
[1] 대상 83
[2] 프로그램의 개관 83
[3] 학습 목표 83
[4] 지도 계획 84
[5] 평가 84
[6] 참고 사항 84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85
학생용 활동지 86
Ⅴ. 나도 예셔가 되어 볼까? 125
[1] 대상 127
[2] 프로그램의 개관 127
[3] 학습 목표 127
[4] 지도 계획 128
[5] 평가 128
[6] 참고 자료 129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130
학생용 활동지 132
Ⅵ. 이 문양은 어떻게 그린걸까? 163
[1] 대상 165
[2] 프로그램의 개관 165
[3] 학습 목표 165
[4] 지도 계획 166
[5] 평가 166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167
학생용 활동지 168
판권기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