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프롤로그 1장. Be ORIGINAL_탄생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브랜드 헤리티지를 관리하라 [Case 1] 122년의 스토리텔러, 활명수 2장. Be RELEVANT _ 철학이 있는 브랜드 위대한 브랜드는 사람에 집중한다 [Case 2] 저는 말과 행동이 같은 브랜드입니다, 그린블리스 3장. Be HUMBLE & HONEST _ 겸손하고 정직한 브랜드 떠들지 말고 조용히 본질적 가치를 창조하라 [Case 3] 평범합니다. 그래서 특별합니다, 모나미 153 4장. Be EXCELLENT _ 성능지존 브랜드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켜라 [Case 4]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을 믿는다, LG 코드제로 A9 5장. Be SOCIALLY RESPONSIBLE _ 의식 있는 브랜드 사회적 이슈에 반응하는 개념 있는 브랜드가 되라 [Case 5] 워킹 대디의 탄생, 롯데그룹 남성육아휴직 의무화 제도 6장. Be COOL & TRENDY _ 개성만점 브랜드 서브컬처를 표방하는 쿨한 브랜드가 되라 [Case 6] 난 호기심의 괴물, 젠틀몬스터 7장. Be WARM _ 따뜻한 감성 브랜드 친절하고 따뜻한 휴먼 브랜드가 되라 [Case 7]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합니다, 빙그레 8장. Be TALKATIVE _ 수다쟁이 브랜드 유머와 공감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라 [Case 8] 유쾌한 대화쟁이 쇼핑몰, 11번가 9장. Be an UNDERDOG _ 언더독 브랜드 열정과 의지로 똘똘 뭉친 언더독 브랜드가 되라 [Case 9] 열정은 타협하지 않는다. 타오를 뿐이다, 더부스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