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요약제1장 서론1. 연구 배경2. 연구 목적 및 범위제2장 포용성장과 기업1. 포용성장을 위한 기업의 역할과 국제적 논의2. 기업의 포용성 강화 관련 개념 비교3. 기업의 포용성 측정 기준과 지수제3장 기업의 포용성 강화를 위한 포용적 가치창출 활동1. 가치사슬 관점에서 본 기업의 포용적 가치창출 활동 유형2. 기업의 포용적 가치창출 사례제4장 국내 기업의 포용적 가치창출 활동1. 설문조사 개요와 기업의 사회적 활동 관련 기본 정보2. 국내 기업의 사회적 가치창출 활동 현황3. 기업의 사회적 가치창출 활동의 장애요인과 대책 수요제5장 국내 기업의 포용적 가치창출 활동의 경제적 성과1. 선행연구 검토 및 분석의 차별성2. 분석 자료 및 변수 설정3. 포용적 가치창출 활동의 성과 분석 모형4. 실증분석 결과와 시사점제6장 기업의 포용성 강화를 위한 정책방안1. 연구 결과의 시사점2. 정책방안참고문헌부록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