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뉴노멀 시대, 변화하는 마케팅 전략Chapter 1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전략1. 뉴노멀 시대의 등장과 새로운 기준2. 뉴노멀 시대, 시장의 새로운 기준3.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전략Chapter 2 마케팅 전략, 고객을 아는 게 먼저다1. 고객가치와 고객 지향적 경영2. 마케팅 프로세스 모델3. 마케팅 전략 수립의 단계Part 02 뉴노멀 시대의 경쟁우위Chapter 3 경쟁우위 전략1. 전략적 사고와 경쟁우위2. 3C 마케팅Chapter 4 차별화 전략: 품질을 넘어 인식의 문제1. 차별화 인식의 문제2. 어떻게 초월적 격차를 낼 것인가?Part 03 전략적 마케팅 프로세스Chapter 5 성공적 STP 전략1. STP의 출발, 시장세분화2. 시장세분화의 기본적 접근방법3. 세분시장 도출을 위한 실행방법4. 타깃 마켓 선정5. 포지셔닝 전략Chapter 6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믹스1. 마케팅 정책의 출발점, 제품(Product)관리2. 촉진(Promotion)관리3. 유통(Place)관리4. 가격(Price)관리Chapter 7 뉴노멀 시대의 브랜딩1. 브랜드 가치2.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3. 브랜드 명성 유지 전략Part 04 B2B 마케팅Chapter 8 B2B 마케팅1. B2B 마케팅의 중요성2. B2B vs B2C 3. 변화하는 시장 대응전략Chapter 9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가치창출1. 신서비스 경제의 도래2. 서비스의 특징과 마케팅 믹스3. 서비스 지향적 전략 수립과 가치공동창출Chapter 10 Beyond competition,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하자1. ‘기술적 혁신’의 한계2. 혁신적 신제품 개발의 핵심3. 경계선을 넘어선 새로운 시장 창출 최신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