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3D MAX1. UI(User Interface) 1-1. 파일(File) 1-2. 메인 툴바(Main Tool Bar) 2. 에디터블 폴리(Editable Poly) 2-1. 버텍스(Vertex) 2-2. 엣지(Edge) 2-3. 보더(Boder) 2-4. 폴리곤(Polygon) PART 2 모델링1. 모델링(Modeling) 1-1. 모델링 와이어의 흐름 1-2. 무기 모델링 2. UV 2-1. Checker Map 2-2. Open UV Editor 3. 포토샵에서 매핑 준비하기 PART 3 바디페인트 3D(시네마 4D)1. 바디페인터 1-1. 인터페이스 1-2. 단축키 설정 2. 매핑(Mapping) 2-1. 오브젝트 2-2. 인터페이스 2-3. 빛과 입체 2-4. 브러시 PART 4 인체 모델링1. 인체 모델링 1-1. 얼굴(Face) 1-2. 몸(Body) 1-3. 팔(Arm) 1-4. 다리(Leg) 1-5. 손(Hand) 1-6. 발(Foot) 2. 실루엣과 비율 2-1. 비율 2-2. 실루엣 2-3. 캐릭터 UV PART 5 캐릭터 매핑1. 여자 1-1. 몸(Body) 1-2. 얼굴(Face) 1-3. 손(Hand) 1-4. 발(Foot) 1-5. 귀(Ear) 1-6. 결과물(Body Final) 1-7. 화장(Makeup) 1-8. 머리카락(Hair) 2. 남자 2-1. 몸(Body) 2-2. 얼굴(Face) 2-3. 손(Hand) 2-4. 발(Foot) PART 6 재질1. 금속(Metal) 1-1. 금속에서의 빛 표현 1-2. 갑옷(Armor) 2. 천(Cloth) 2-1. 광택(Glazing) 2-2. 멀티 레이어(Multiply) 3. 가죽(Leather) 4. 나무(Wood) PART 7 스킨1. 바이패드(Biped) 2. 스킨(Skin) 3. 스킨 엔빌롭(Skin Envelopes) 4. 버텍스 웨이트(Vertices Weight) PART 8 레이아웃1. 포즈(Pose) 2. 마모셋 툴백(Marmoset ToolBag) 2-1. 마모셋 설치 2-2. 마모셋 실행 2-3. 쉐이딩 세팅 2-4. 이미지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