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세무회계 서비스, 변화가 필요하다1. 세무회계사무소 운영 현황2. 개선방안Ⅱ 고객 세분화 및 맞춤형 서비스1. 고객 세분화2. 기장 A, B, C3. 아웃소싱4. 고문5. 회계관리시스템 구축6. 재고관리시스템 구축Ⅲ 성공의 열쇠, 직원에게 있다1. 첫 단추를 잘 꿰자2. 공부하는 조직이 살아남는다3. 품질향상이 최선의 영업이다4. 매너가 경쟁력이다5. 인사평가의 주목적은 보상이 아니다Ⅳ 나의 수행비서, 업무노트Ⅴ 세무대리인, 기업경영의 파트너가 되다부록 시스템 구축 제안서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