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제1장. 조사개요 5
1. 조사 목적 6
2. 조사 설계 6
3. 주요 평가내용 7
4. 일반적 특성 8
제2장. 결과요약 9
제3장. 결과분석 14
1. 고객센터, 주차장 방문 경험 15
2. 주차장 이용형태 및 만족도 16
1) 인지도 16
2) 이용 만족도 17
3) 필요성 24
3. 고객센터 이용형태 및 만족도 25
1) 인지도 25
2) 이용 만족도 26
3) 필요성 31
4. 전통시장 이용형태 32
1) 전반적 만족도 32
2) 고객센터와 주차장의 전통시장 방문 긍정적 영향 33
5. 방문시 교통수단 및 소요시간 34
1) 교통수단 34
2) 소요시간 35
6.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필요점 36
7. 기타의견 37
제4장. 부록 38
판권기 41
[표 1] 고객센터, 주차장 방문 경험 15
[표 2] 주차장 인지도 16
[표 3] 주차장 이용 만족도 17
[표 4]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주차장 위치 18
[표 5]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주차장 규모 19
[표 6]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시설 쾌적성 20
[표 7]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직원 친절성 21
[표 8]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이용요금 22
[표 9] 주차장 이용 만족도 - 전반적 만족도 23
[표 10] 주차장 필요성 24
[표 11] 고객센터 인지도 25
[표 12]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 26
[표 13]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 - 고객센터 장소 27
[표 14]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 - 시설 쾌적성 28
[표 15]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 - 직원 친절성 29
[표 16]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 - 전반적 만족도 30
[표 17] 고객센터 필요성 31
[표 18] 전반적 만족도 32
[표 19] 고객센터와 주차장의 전통시장 방문 긍정적 영향 33
[표 20] 교통수단 34
[표 21] 소요시간 35
[표 22]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필요점 36
[표 23] 기타의견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