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1
목차 4
I. 제안개요 5
1. 기관현황 및 업무연혁 5
2. 조직 및 인력 6
3. 업무분장 및 인력투입 7
II. 업무수행내용 8
1. 사업개요 8
2. 사업목적 9
3. 사업추진일정 9
4. 업무추진절차 10
5. 업무수행범위와 내용 11
5.1. 국민소통단 구성·유지 및 관리 11
5.2. 국민소통단 관리위원회 구성 12
5.3. 국민소통단 운영 13
5.3.1. 관리위원회 운영 13
5.3.2. 식의약품 소비자 불만사례 수집 및 분석 16
가. 식품 소비자 불만사례 분석 22
나. 의약품 소비자 불만사례 분석 226
다. 화장품 소비자 불만사례 분석 265
라. 소비자 불만사례 주제별 집중분석[원문불량;p.378-379] 319
5.3.3. 국내외 식의약품 관련 언론 기사 수집 384
5.3.4. 국민소통단 설문조사 410
5.3.5. 소통주제 정보 전달 - 의견수렴 및 피드백 453
5.3.6. 식의약 정책 및 생활밀착형 정보 등 만족도 조사 472
5.3.7. 소비자포럼 (총 4회) 475
III. 업무관리 (소요예산 산출내역) 509
IV. 기타 (설문조사 양식 등) 510
참고 : 불량식품근절추진단 주요 기획감시 내용 ('16~'17년) 528
뒷표지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