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목차 2
I. 마늘 3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3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5
(1) 마늘 구매 시 요인별 중요도·만족도 5
3. 긴급조사! '마늘'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6
(1) 마늘 소비 변화 6
(2) 용도별·종류별 구매 비중 6
(3) 이런 마늘을 선호해요! 8
(4) 마늘의 원산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10
(5) 마늘의 소비 특성 12
II. 단호박 14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14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16
가. 단호박 16
3. 긴급조사 ! '단호박'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17
(1) 단호박 소비 변화 17
(2) 단호박 구매 행태 조사 17
(3) 이런 단호박 사고 싶어요! 20
(4) 밤호박 인식 조사 22
III. 당근 24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24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26
(1) 당근 구매 시 요인별 중요도·만족도 26
3. 긴급조사 ! '당근'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27
(1) 당근 소비 변화 27
(2) 당근 구매 행태 조사 27
(3) 건강에 좋은 당근 31
(4) 다양한 당근 인식 조사 32
판권기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