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목차 2
I. 깨 3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3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5
가. 참깨 5
나. 들깨 6
3. 긴급조사! '깨'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7
(1) 참깨 소비 변화 7
(2) 이런 참깨 사고 싶어요! 7
(3) 국산 참깨에 대한 소비자 생각 9
(4) 들깨 소비 변화 10
(5) 이런 들깨 사고 싶어요! 10
(6) 국산 들깨에 대한 소비자 생각 11
(7) 깨가공식품 구매 행태 12
II. 만감류 14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14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16
(1) 만감류 구매 시 요인별 중요도·만족도 16
3. 긴급조사 ! '만감류'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17
(1) 만감류 소비 변화 17
(2) 만감류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구매 용도 18
(3) 이런 만감류를 구매하고 싶어요! 18
III. 망고 22
1. 소비자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소비통계 22
2. 품목별 중요도·만족도 24
(1) 망고 구매 시 요인별 중요도·만족도 24
3. 긴급조사 ! '망고' 에 대한 소비자의 생각 25
(1) 망고 소비 변화 25
(2) 이런 망고 사고 싶어요! 25
(3) 국산 망고에 대한 소비자 생각 27
판권기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