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1
목차 2
주민만족도 조사 보고서 3
Chapter 1. 조사 개요 4
1. 조사 명칭 5
2. 조사 배경 5
3. 조사 대상 5
4. 표본 크기 5
5. 표본 추출 방법 5
6. 조사 기간 5
7. 조사 방법 5
8. 조사 항목 6
9. 점수 산출방법 6
10. 서비스 등급 6
Chapter 2. 응답자 특성 7
1. 인구통계적 특성 8
2. 월별 표본수 9
3. 부서별 표본수 10
Chapter 3. 조사 결과 요약 11
1. 2020년 주민만족도 점수 12
2. 주민만족도 종합 점수 추이 13
3. 주민만족도 반기별 점수 14
4. 주민만족도 월별 점수 15
5. 주민만족도 세부항목별 점수 16
6. 주민만족도 기관유형 및 차원별 점수 17
7. 주민만족도 부서별 순위 18
8. 주민만족도 부서별 세부점수 - 종합 21
9. 주민만족도 부서별 세부점수 - 상반기 23
10. 주민만족도 부서별 세부점수 - 하반기 25
Chapter 4. 조사 결과 분석 27
1. 반기별 점수 비교 28
2. 차원별 점수 - 종합 29
3. 차원별 점수 - 상반기 32
4. 차원별 점수 - 하반기 35
5. 서비스 중요 부문 / 개선 부문 38
6. 건의사항(VOC) 42
Chapter 5. 시사점 44
1. 2020년 주민만족도 총평 45
2. 개선방안 45
전화친절도 조사 보고서 46
Chapter 1. 조사 개요 47
1. 조사 명칭 48
2. 조사 배경 48
3. 조사 대상 48
4. 조사 기간 48
5. 조사 방법 48
6. 평가 항목 49
7. 평가 척도 49
8. 조사 인원 50
Chapter 2. 조사 결과 요약 53
1. 2020년 전화친절도 점수 54
2. 전화친절도 종합 점수 추이 55
3. 전화친절도 반기별 점수 56
4. 전화친절도 세부항목별 점수 57
5. 전화친절도 기관유형 및 단계별 점수 58
6. 전화친절도 부서별 순위 59
7. 전화친절도 기관 및 부서별 세부점수 - 종합 62
8. 전화친절도 기관 및 부서별 세부점수 - 상반기 66
9. 전화친절도 기관 및 부서별 세부점수 - 하반기 70
Chapter 3. 조사 결과 분석 74
1. 단계별 전년도 비교 75
2. 세부항목별 전년도 비교 76
3. 직원 성별 점수 비교 77
4. Portfolio 분석 78
5. 개인 등급별 분석 79
6. 단계별 분석 80
7. 기관별 분석 91
Chapter 4. 시사점 93
1. 2020년 전화친절도 총평 및 개선방안 94
2. 개선방향 96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보고서 97
Chapter 1. 조사 개요 98
1. 조사 명칭 99
2. 조사 배경 99
3. 조사 대상 99
4. 표본 크기 99
5. 조사 기간 99
6. 조사 방법 99
7. 조사 항목 100
8. 점수 산출방법 100
Chapter 2. 응답자 특성 101
1. 인구통계적 특성 102
2. 근속 형태 103
3. 부서별 표본수 104
Chapter 3. 조사 결과 요약 105
1. 2020년 내부고객만족도 점수 106
2. 내부고객만족도 종합 점수 추이 107
3. 내부고객만족도 부서별 점수 108
4. 내부고객만족도 성별 점수 109
5. 내부고객만족도 연령별 점수 110
6. 내부고객만족도 직급별 점수 111
Chapter 4. 조사 결과 분석 112
1. 항목별 전년도 점수 비교 113
2. 차원별 점수 114
3. 교차분석표 118
4. 건의사항(VOC) 119
Chapter 5. 시사점 122
1. 2020년 내부고객만족도 총평 123
2. 개선방안 123
[뒷표지]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