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시작하며 다나와, 다보여, 다모여 탈출구, 인터넷 도메인 | 다 나오게 하려면? 다 보여 주자, 데이터베이스의 힘으로 데이터베이스와의 만남 | 주경야개(낮에 일하고 밤에 개발) | 발상의 전환, 왜? | 퇴사를 결행 | 연탄 배달에서 배운 절박함 다 모여라, 목동에 “직원이 아니라, 동료가 되어 주시게.”1부 다나와와 용산전자상가 다나와의 뿌리, 용산전자상가 세운에서 용산으로 | PC와 용산전자상가 | 용산은 호기심 천국 | 용산전자상가의 폐해 다나와, 다 보여 줍니다 용산 유통정보, 다 보여 줍니다 | 일부 유통업체의 협박 다나와 고유의 수익모델 첫해부터 흑자 | 현금 거래에 대한 고집 종합 가격비교로 도약 가격비교 서비스, 우후죽순 | 컴퓨터 전문 가격비교만으로 1위 | 컴퓨터 버티컬 사이트 최강자 | 뉴스 콘텐츠를 더하다 | 다나와, 종합 가격비교 서비스 시작 코스닥 상장에서 얻은 교훈 다나와의 대한 외부시각 | 언론의 스포트라이트 | TV광고, 윤계상 모델2부 온라인 쇼핑업계의 히든 챔피언 창사 이후 최대 위기 네이버 VS 이베이코리아 갈등의 나비효과 | 1등 에누리의 장벽 | 에누리닷컴이 화려한 변신 위기 타개, 한 우물을 파자 용산시장은 반드시 지키자 | 기존 수익모델을 혁신하다 | 샵다나와의 폭풍 성장 온라인 쇼핑업계의 히든 챔피언 종합 가격비교, 1등이 되자 | 히든 챔피언3부 다 모여라, 목동으로 김포에서 목동으로 IT의 변방, 목동에 자리 잡다 | 목동 양산박 | 곳간의 힘, 식객 모으다 목동 양산박 사람들 용산 유통계 인맥, 정세희 | PC 미디어 인맥, 이관헌 | 컴퓨터 유통 인맥, 강명종 | 전자신문 인맥, 박영하 | 아내의 고교인맥, 안징현 | 대한항공 인맥, 조정원 | 라이벌 에누리 인맥, 정재웅 | 목동의 안주인, 아내 목동 양산박 풍경 강남보다 목동 | 점심 경영 | ‘성대리’와 슬리퍼 소리 | 골프모임마치며 다 함께, 한 계단씩 끊임없는 회사 매각 제의 | 다나와 매각을 결심하다 | 또 다른 양산박, 다성 벤처스 | 월급쟁이여, 창업을 꿈꾸자 | 한 계단씩, 다 함께주요 연표 _성장현 및 다나와 주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