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례한국어판 추천사역자 서문저자 소개서문감사의 글1장 변화와 도전2장 수학 수업의 실천01 학습에 중점을 둔 수학 학습 목표를 수립하기 02 추론과 문제해결을 증진하는 과제를 실행하기 03 수학적 표현을 활용하고 연결하기 04 의미 있는 수학적 담론을 촉진하기 05 목적 있는 질문을 설정하기 06 개념적 이해를 기반으로 절차적 유창성을 개발하기 07 수학 학습에서 생산적인 어려움을 지원하기 08 학생 사고의 증거를 찾아내고 활용하기 3장 수학 수업의 기본 원리01 학습 기회와 형평성 02 수학과 교육과정 03 도구와 테크놀로지 04 학습 평가 05 교사 전문성 4장 수학 수업의 협력적 실행01 교육청, 주, 지방의 교육행정가와 정책입안자 02 학교장, 교육 코치, 교육전문가, 학교지도자 03 교사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