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의 글 - 최재홍(가천대학교 창업대학 교수)- 류영호(《아마존닷컴 경제학(Amazonomics)》 저자, 교보문고 IP사업기획팀 팀장)프롤로그 Chapter 01 만약에 아마존의 부름 월마트 온라인 가격 전쟁세금 혜택 Chapter 02 제트 연료 만약 코스트코와 아마존이 아이를 갖는다면 난기류 치타 프로젝트 Chapter 03 동향 소년 샘이라면 어떻게 할까? 사회적 자본 아마존 딜레마Chapter 04 인수새로운 서사 Chapter 05 프라임의 공격 사용하고, 남용하고, 잃어버려라 월마트 프라임 Chapter 06 프라임 타임을 위한 준비는 되지 않았다 크랩(CRaP)이 왕이다 팬트리를 장악하라 CPG 불한당 팬트리, 문 닫다 Chapter 07 아마존이 경고 신호를 보내다 체커(checker) vs 체스(chess) 실낱같은 가능성 내부에서의 전투 프라임의 꿈 Chapter 08 아마존화(Amazonification) 만약 그들을 이길 수 없다면 미들 마일(middle mile) 마지막 순간 Chapter 09 지구에서 가장 위대한 소매업자 소매업의 왕 지휘와 통제 값비싼 장난 독점 콘텐츠 Chapter 10 구식 vs 신식 혁신가인가, 아니면 운영자인가? 로어 안녕 Chapter 11 소매업의 의사들 필로!파이트(Pill-Oh! Fight) 아마존 케어(Amazon Care) 닥터 월마트 Chapter 12 팬데믹 주도권 투쟁 월마트 플러스 프라임 팬데믹 노조 기피 똑똑하지도 않고 논리정연하지도 않은 Chapter 13 월마트 2040 오프라인 매장을 가졌다는 장점 아마존과 반독점 월마트 2040 Chapter 14 위너 셀즈 올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