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
2. 철도중심 환승만족 평가모형 1
2.1. 환승만족도 산정모형 2
2.2. 환승저항 및 환승효용함수 2
2.3. 환승만족도 모형의 구축 2
3. 해외 철도중심 환승만족 분석 3
3.1. 일본 후쿠오카역(텐진역) 3
3.2. 일본 하카타역 4
3.3. 일본 고쿠라역 5
3.4. 홍콩 Central(중앙)역 6
3.5. 싱가포르 City Hall(시청)역 7
4. 결론 8
참고문헌 8
[표 1] 후쿠오카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4
[표 2] 하카타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5
[표 3] 고쿠라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6
[표 4] Central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7
[표 5] City Hall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8
[그림 1] 광명역 복합환승센터 조감도 1
[그림 2]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조감도 1
[그림 3] 후쿠오카역 환승센터 내부구조 3
[그림 4] 후쿠오카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비교 4
[그림 5] 후쿠오카역 환승센터 내부구조 4
[그림 6] 하카타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비교 5
[그림 7] 고쿠라역 내부 환승체계 5
[그림 8] 고쿠라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비교 6
[그림 9] Central역 내부 환승체계 6
[그림 10] Central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비교 7
[그림 11] City Hall역 내부 환승체계 7
[그림 12] City Hall역 환승패스별 환승만족도 비교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