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1. 조사 개요 2
1.1. 조사 목적 3
1.2. 조사 방법 3
1.3. 조사 내용 3
1.4. 조사패널 기업 규모 구분 4
1.5. 조사패널 업종 구분 4
2. 월별 조사 결과 분석 5
2.1. 매체별 2012년 4월 광고경기 전망 6
2.2. 업종별 2012년 4월 광고경기 전망 7
2.3. 기업 규모별 2012년 4월 광고경기 전망 8
3. 2012년 2사분기 조사결과 9
3.1. 매체별 2012년 2사분기 광고경기 전망 10
3.2. 업종별 2012년 2사분기 광고경기 전망 11
3.3. 기업 규모별 2012년 2사분기 광고경기 전망 12
4. Appendix 13
4.1. 종합 광고경기 예측 지수 14
4.2. 광고경기 예측지수 (누적) 15
[그림 1] 매체별 광고경기 전망 6
[그림 2]/[그림 7] 업종별 광고경기 전망 7
[그림 3]/[그림 23] 매체별 /규모별 2012년 4월 광고경기 전망 8
[그림 4]/[그림 24] 매체별 광고경기 전망 10
[그림 5]/[그림 30] 업종별 광고경기 전망 11
[그림 6]/[그림 46] 매체별 /규모별 2012년 2사분기 광고경기 전망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