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요약 2
Ⅰ. 조사 개요 5
Ⅱ. 실태 조사 분석 6
1. 표본의 특징 6
2. 매출 및 유통현황 8
3. 수출 현황 및 수출 지원 15
4. 사업지원 17
Ⅲ. 정책적 시사점 18
〈표 1〉 표본의 지역별 분포 5
〈표 2〉 조직 유형별 표본 현황 6
〈표 3〉 6차산업 유형별 표본 현황 6
〈표 4〉 매출액 규모별 현황 6
〈표 5〉 설립 연차별 표본 현황 7
〈표 6〉 인증 종류별 보유 현황 7
〈표 7〉 업체당 매출액 및 2차산업 부문 매출액 추이 8
〈표 8〉 가공식품 유형별 유통경로 분석 결과(매출액 기준) 9
〈표 9〉 조직 유형별 유통경로 분석 결과(매출액 기준) 10
〈표 10〉 조직 유형별 유통경로 분석 결과(매출액 기준) 11
〈표 11〉 매출액 규모별 유통경로 분석 결과(매출액 기준) 12
〈표 12〉 설립 연차별 유통경로 분석 결과(매출액 기준) 13
〈표 13〉 판매 계약채결 시 주요한 고려 사항 13
〈표 14〉 신규 유통경로 선호도 14
〈표 15〉 유통 판매처 확대의 문제점 15
〈표 16〉 수출 여부 및 계획 15
〈표 17〉 수출 방식 15
〈표 18〉 주요 수출 대상국 16
〈표 19〉 수출확대를 위해 필요한 지원 사업 16
〈표 20〉 운영상 애로사항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