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중국 4
토종 브랜드,프랜차이즈 시장을 바꾸다 4
분유소비층 급감에 비상등 켜진 유제품 기업 5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시키는 식품포장 6
대만 : 봄 시즌을 화려하게 수놓는 딸기마케팅 8
일본 10
EPA 발효로 들썩이는 식품시장 10
배달서비스에서 돌파구 찾는 외식업계 12
베트남 : 건강하게 키워 인기 얻는 약초 돼지고기 15
태국 : 꾸준히 성장 중인 태국의 커피시장 16
캄보디아 : 생우유 자체생산 시작한 캄보디아 19
미국 20
홀푸드마켓의 건강한 HMR 20
농업과 식품제조업의 미래 '디지털화'가 주도 22
EU : 일본식품 활발히 진입중인 유럽시장 24
호주 : 2019년에 예상되는 호주인의 소비패턴 26
UAE : 나날이 성장하는 UAE의 외식시장 28
판권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