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01. 분석 데이터 및 분석 목적 2
02.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와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주 이용자 비중 추이 2
03.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주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3
04.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주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4
05.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주 이용자의 앱 이용 특징 5
06.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주 이용자의 앱 이용 특징 5
07.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와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주 이용자의 SNS 이용행태 6
08. 시사점 7
[그림 1]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주 이용자 비중 추이(3개년) 3
[그림 2]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주 이용자 특징 3
[그림 3]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주 이용자 특징 4
[그림 4]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중 카카오톡 주 이용 비중 추이 5
[그림 5] 카카오톡 주 이용자의 앱 이용 비중 5
[그림 6] 동영상 콘텐츠 제공 서비스 중 유튜브 주 이용 비중 추이 5
[그림 7] 유튜브 주 이용자의 앱 이용 비중 5
[그림 8] 주 이용자 집단별 SNS 이용률 6
[그림 9] 주 이용자 집단별 SNS 이용 시간(주중, 주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