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베이징지사: 시장재패를 꿈꾸는 중국 유아용 조제분유 4
상하이지사: 스포츠영양제품 시장의 놀라운 잠재력 6
청뚜지사: 신선식품 장보기도 이제는 온라인이 대세 8
홍콩지사: 쓰레기와 포장비 동시에 줄이는 Zero Waste 식료품점 9
몽골사무소: 몽골의 주류시장 엿보기 13
오사카지사: 차별화 전략으로 해외수출 노리는 일본 농식품 15
도쿄지사: 한국 식품 수출액, 3년 연속 최고치 갱신! 16
방콕지사: 리뉴얼 제품 출시 이어지는 태국의 음료시장 18
하노이지사: 농업의 필연적 선택, 스마트팜 20
호치민지사: 건강한 고급주류 선호하는 캄보디아인 21
자카르타지사: 인도네시아를 뜨겁게 달구는 떡볶이 시장 23
말레이시아사무소: Cross-Cultural Cusine! 말레이시아 내 한국 퓨전음식 24
뉴욕지사: 뉴욕의 새 명소 '허드슨 야드몰 푸드 마켓' 25
LA지사: 미국 유아식품 시장 '새롭고 건강하게' 27
파리지사: 영국 스타트업 전통 발효식품 혁신 가속화 29
폴란드사무소: 채식인구의 확대 더불어 관련법 신설하는 유럽 30
블라디보스토크지사: 러시아 유기농 식품산업의 대세, 유기농 이유식 31
두바이지사: 고기 먹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레스토랑 33
판권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