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지 등] = 1,1,1
왜 공동판매제인가 = 2,2,2
차례 = 4,4,1
1. 신문공동판매제도 현실화 방안 연구 : "신문시장과 기업구조 개선방안" 토론회[98. 4.9 언노련 주최] 발표문 / 정연구 = 5,5,1
차례 = 5,5,1
1. 서론 = 5,5,5
2. 왜 신문공동판매제인가? = 9,9,7
3.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 15,15,1
1) 현실 가능한 원칙과 방안의 채택 = 15,15,6
2) 예상되는 수확 : 공동판매 시뮬레이션 = 20,20,16
4. 결론 = 35,35,2
참고문헌 = 37,37,1
부록 1 = 38,38,1
부록 2 : 신문 판매시장 실태조사보고 = 39,39,7
2. 토론 : 공동판매제, 이상인가, 현실인가 : "신문시장과 기업구조 개선방안" 토론회[98. 4. 9 언노련 주최]에서 = 46,46,12
3. [참고자료] = 58,58,1
1) 표기해야 할 곳에서부터 시작해야 : 신문공판제, 이렇게 시작하자 / 홍원기 (「신문과방송」 98. 4) = 58,58,4
2) 지금이 적기, 공판제밖에 길이 없다 : 신문사 지국 운영 실태와 과제 / 정일성 (「신문과방송」 98. 4) = 62,62,4
3) '푼돈'으로 경영해야 '싸구려' 면한다 : 구독료 중심의 수입구조를 위한 제언 / 박성득 (「신문과방송」 98. 3) = 66,66,4
4) 자정과 규제 30여년 노력끝에 질서확립 : 일본의 신문판매질서 정상화 역정 / 박용규 ( 「신문과방송」 96. 9) = 70,70,5
5) [공판제 관련 신문보도] = 75,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