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지]=0,1,1
행사일정=0,2,1
인사말/이인기=0,3,1
축사/서인석=0,4,1
(제1주제) 축산정책방향/박현출=0,5,1
목차=0,6,1
1.축산업 현황 및 전망=1,7,3
2.축산정책의 기본방향=4,10,1
3.주요 분야별 추진시책=5,11,1
가.고품질 우량 브랜드 중점 육성=5,11,2
나.축산물 안전관리 강화로 소비자 신뢰 확보=7,13,2
다.환경과 조화되는 친환경 축산시스템 구축=9,15,2
라.사전예방 위주의 선진 방역체계 구축=11,17,2
마.소비자 지향적 선진 유통체계 구축=13,19,1
바.생산자 중심 수급관리체계 정착 및 경영 안정=14,20,1
현대 축산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ㆍ기술
(제2주제) 현대 축산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ㆍ기술/최승철=0,21,2
I. 서론 - 소비 및 생산 환경의 변화=1,22,3
II. 신선육브랜드 의의와 사업방향=4,25,1
1. 의의=4,25,1
2. 가축 사육 및 지역별 신선육 브랜드 현황=5,26,3
3. 사업 방향=8,29,2
III. 신선육브랜드 마케팅전략=9,30,1
1. 소비자의 신선육브랜드 구매행동=9,30,2
2. 신선육브랜드 마케팅전략=10,31,6
IV. 축산물 이력추적시스템=15,36,1
1. 의의=15,36,3
2. 도입 방향=17,38,6
V. 신선육 브랜드사업 및 이력추적시스템 믹스=22,43,3
[뒷표지]=25,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