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목차
한국모유수유넷 홍보대사 3
1부 기념행사 : 한국모유수유넷 창립 10주년 기념식 4
개회사·환영사·축사 5
개회사 / 조애진 5
환영사 / 권미혁 7
축사 / 홍영표 9
축사 / 유용태 11
축사 / 박능후 13
축사 / 정현백 15
축사 / 김재옥 16
한국모유수유운동의 역사와 비전 / 이경혜 19
2부 토론회 : "WHO모유대체품국제규약을 법으로 제정해야 한다" 56
모유대체품 국제규약 준수실태 / 김선희 57
매장에서의 판촉(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기타) 59
업체가 영유아 섭식에 관해 소비자에게 조언을 하거나 또는 특정 제품을 판촉하는 판촉직원을 파견한 적이 있습니까? 61
OFF-LINE 매장에서 유아식품/인공젖병/인공젖꼭지의 판매를 판촉하기 위해 사용한 판촉 기법은? 62
ON-LINE 매장에서 유아식품/인공젖병/인공젖꼭지의 판매를 판촉하기 위해 사용한 판촉 기법은? 70
조제분유의 표시(라벨) 76
성장기 분유 77
유아식사용 식품 84
인공젖병 & 인공젖꼭지 89
마무리 93
국제규약의 법제화 : 모유 관련 法 제정 왜? 어떻게? 무엇을? / 신한미 96
WHY? 왜 법 제정이 필요한가? 98
HOW? 어떻게 법을 제정할 것인가? 107
WHAT? 무슨 내용을 법에 담을 것인가? 114
우리의 요구 / 조순태 ; 김옥경 ; 장백희 ; 이선행 ; 송보경 128
인터뷰_제10대 홍보대사 129
세계보건총회 결의안 133
The International Code of Marketing of Breastmilk Substitutes 137
[뒷표지]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