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 글 = 0,4,1

목차 = i,5,2

국문초록 = iii,7,2

서론 = 1,9,1

1. 연구목적 = 1,9,2

2. 연구범위 및 방법 = 2,10,1

제1장 캐릭터의 이론적 배경 = 3,11,1

1. 팬시상품의 일반적 고찰 = 3,11,1

1) 팬시상품의 정의와 발생 = 3,11,3

2) 팬시상품의 범위 = 5,13,4

3) 팬시상품의 특성 = 8,16,5

2. 팬시상품에서의 캐릭터 = 12,20,1

1) 캐릭터의 정의와 역할 = 12,20,4

2) 캐릭터의 주제와 대상 = 15,23,5

3) 캐릭터의 유형 = 19,27,8

제2장 캐릭터 활용상황 및 선호도조사 = 27,35,1

1. 팬시상품 업계의 상황 분석 = 27,35,1

1) 조사배경 및 방법 = 27,35,1

(1) 조사목적 = 27,35,1

(2) 조사기업 = 27,35,1

(3) 조사방법 = 28,36,1

(4) 조사도구 = 28,36,1

(5) 조사기간 = 28,36,1

2) 조사결과 해설 = 28,36,25

2. 소비자 선호도 조사 = 53,61,1

1) 조사개요 = 53,61,1

(1) 조사목적 = 53,61,1

(2) 조사방법 = 53,61,1

ㄱ) 조사대상 = 53,61,1

ㄴ) 조사방법 = 53,61,2

ㄷ) 조사도구 = 54,62,1

ㄹ) 조사기간 = 54,62,1

ㅁ) 통계처리 및 분석 = 54,62,1

ㅂ) 분석방법 = 54,62,1

2) 조사결과 해설 = 54,62,1

(1) 팬시상점의 소비자 분석 = 54,62,6

(2) 캐릭터 이미지 조사분석[파오손면;p.64] = 60,68,18

결론 = 78,86,2

참고문헌 = 80,88,3

ABSTRACT = 83,91,3

부록I. 업체 설문지 = 86,94,6

부록II. 소비자 설문지 = 92,1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