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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0,4,2
도표목차 = 0,6,1
제1장 서론 = 1,7,1
제1절 연구목적 = 1,7,2
제2절 연구방법 및 범위 = 3,9,3
제2장 마케팅리스크에 관한 이론적 고찰 = 6,12,1
제1절 리스크의 개념과 정의 = 6,12,3
제2절 리스크의 형태와 분류 = 8,14,2
1. 정태적리스크와 동태적리스크 = 9,15,2
2. 순수리스크와 투기적리스크 = 10,16,1
3. 기본적리스크와 특수적리스크 = 11,17,1
제3절 리스크의 원인 = 11,17,1
1. 사고의 원인과 리스크사정 = 11,17,4
2. 스테펀슨의 리스크원인론 = 14,20,4
3. 하디와 얀센의 리스크요인론 = 17,23,2
제4절 리스크의 관리과정 = 18,24,2
1. 리스크의 발견 = 19,25,2
2. 리스크의 측정 = 20,26,5
3. 리스크관리수단의 선택 = 24,30,7
4. 결과의 감시 = 30,36,2
제3장 마케팅 리스크 관리상의 문제영역의 구성 = 32,38,1
제1절 문제영역의 구성 = 32,38,1
1. 내부적 문제영역 = 32,38,4
2. 외부적 문제영역 = 35,41,1
제2절 문제영역의 중요도 = 36,42,1
1. 노만 바글리의 연구 = 36,42,9
2. 원종근의 연구 = 44,50,2
제4장 실증적 분석 = 46,52,1
제1절 조사설계 = 46,52,1
1. 조사방법 = 46,52,1
2. 표본의 일반적 특성 = 47,53,2
제2절 리스크 예측에 관한 조사자료의 분석 = 49,55,1
1. 예측실무의 현황분석 = 49,55,3
2. 예측필요성의 동기구조 분석 = 51,57,6
3. 예측 장애요인 분석 = 57,63,5
제3절 실증적 분석 결과의 시사점 = 61,67,2
제5장 요약 및 결론 = 63,69,1
제1절 요약 = 63,69,1
1. 정보원의 부정확성 = 63,69,1
2. 정보처리 기술의 부족 = 64,70,1
3. 예측의 사후성 = 64,70,1
4. 예측인력의 부족 = 65,71,1
제2절 결론 = 65,71,2
참고문헌 = 67,73,4
영문초록 = 71,77,2
설문지 = 73,79,6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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