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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 = 0,1,3
논문개요 = ⅰ,4,2
목차 = ⅲ,6,2
표목차 = ⅴ,8,2
도목차 = ⅵ,9,1
Ⅰ. 서론 = 1,10,5
Ⅱ. 중노년층 소비자의 의류 및 상점선택 = 6,15,1
1. 중노년층과 패션 = 6,15,1
(1) 중노년층의 구분 = 6,15,2
(2) 노년화 현상과 패션 = 8,17,4
2. 상점의 평가 및 선택 = 11,20,1
(1) 패션 소배점의 종류 = 11,20,3
(2) 상점 이미지와 상점 선택 요인 = 13,22,4
(3) 상점 선택 과정 = 17,26,4
3. 의류의 평가 및 선택 = 21,30,1
(1) 의류 속성과 평가 기준 = 21,30,3
(2) 상황 변수의 영향 = 23,32,4
(3) 제품품질의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의 국적 = 26,35,2
4. 중노년층 소비자의 의류 소비 패턴 = 28,37,5
Ⅲ. 연구방법 = 33,42,1
1. 연구 디자인 = 33,42,1
(1) 연령층 = 33,42,1
(2) 상점의 종류 = 33,42,1
(3) 상점의 속성 = 33,42,2
(4) 의류속성 = 34,43,1
(5) 제조국별 의류 제품 = 34,43,3
(6) 구매 용도 = 36,45,1
2. 설문지 구성 = 36,45,2
3. 조사 및 통계 처리 방법 = 37,46,1
(1) 조사 방법 = 37,46,2
(2) 통계 분석 방법 = 38,47,1
Ⅳ. 자료 분석 결과 = 39,48,1
1. 조사 대상자들의 일반적 사항 = 39,48,2
2. 구매 용도에 따른 연령층별 상점의 평가 및 선택 = 41,50,1
(1) 연령층별 상점 이용 횟수/비율 = 41,50,1
(2) 연령층별 상점 속성 중요도 평가 = 42,51,2
(3) 상점 속성과 관련한 상점 유형별 이용 횟수/비율 = 43,52,5
(4) 구매 용도에 따른 상점 선택 = 47,56,4
(5) 노년층 전문점을 고려한 5가지 유형에서의 상점 선택 = 51,60,4
3. 구매 용도에 따른 연령층별 의류의 평가 및 선택 = 55,64,1
(3) 50세 이상 소비자들의 의류 구입시 구매 용도별 의류속성 중요도 = 56,65,2
(4) 50세 미만 소비자들의 의류 구입시 구매 용도별 의류속성 중요도 = 57,66,2
4. 연령층별 의류 제조국가 이미지 = 58,67,4
Ⅴ. 결론 및 제언 = 62,71,4
참고문헌 = 66,75,4
부록 = 70,79,18
영문초록 = 88,97,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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