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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문목차
표제지 = 0,1,2
목차 = 1,3,3
표목차 = 4,6,1
도목차 = 4,6,1
제1장 서론 = 5,7,1
제1절 연구의 목적 = 5,7,2
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 6,8,2
제2장 이론적 배경의 검토 = 8,10,1
제1절 도농통합의 의의와 기준 = 8,10,1
1. 도농통합의 의의 = 8,10,3
2. 도농통합의 기준 = 10,12,2
제2절 도농통합의 필요성 = 12,14,1
1. 주민생활권의 조정 = 12,14,2
2. 행정의 효율성 증대 = 13,15,1
3. 지역간 균형발전 = 14,16,1
4. 효과적인 공공서비스의 제공 = 15,17,1
5. 국제화에 대한 경쟁력의 제고 = 15,17,1
제3절 도농통합의 문제점과 과제 = 16,18,1
1. 통합도시의 개발적 측면 = 16,18,2
2. 행정서비스의 공급적 측면 = 17,19,2
3. 재정적 측면 = 18,20,1
제3장 통합포항시의 현황 및 과제 = 19,21,1
제1절 통합포항시의 현황 = 19,21,2
제2절 통합포항시의 개발과제 = 20,22,1
1. 통합개발계획의 수립 = 20,22,3
2. 도농간 개발격차의 해소 = 22,24,2
3. 농업경쟁력의 유지 = 24,26,2
4. 대도시화의 대비 = 25,27,1
제3절 행·재정적 과제 = 26,28,1
1. 행정적 과제 = 26,28,1
1) 인력조정 = 26,28,1
2) 공적서류정비 = 26,28,2
3) 대민행정서비스의 강화 = 27,29,1
4) 지역이기주의 극복 = 27,29,2
5) 법적·제도적 정비 = 28,30,1
2. 재정적 과제 = 28,30,1
1) 세입확충 = 28,30,2
2) 효율적인 세출운영 = 29,31,1
제4장 통합포항시의 개발과 행·재정적 대응 = 30,32,1
제1절 통합포항시의 개발 = 30,32,1
1. 개발의 논거 = 30,32,1
1) 상호보완적 조화 = 30,32,2
2) 상호형평형적 균형 = 31,33,2
3) 상호복합적 상승 = 32,34,1
2. 개발방향과 내용 = 32,34,1
1) 정주화 = 32,34,3
2) 첨단화 = 34,36,3
3) 세계화 = 36,38,3
제2절 행·재정적 대응 = 39,41,1
1. 행정적 대응 = 39,41,1
1) 시민의 참여와 협력의 유도 = 39,41,1
2) 행정문화의 쇄신 = 39,41,1
3) 행정조직의 체질개선 = 39,41,3
2. 재정적 대응 = 42,44,1
1) 개발기금의 설치 = 42,44,2
2) 견고한 세입기반의 확립 = 43,45,5
3) 효율적인 세출구조의 구축 = 47,49,2
제5장 결론 = 49,51,2
영문초록 = 51,53,3
참고문헌 = 54,56,2
(표3-1) 통합포항시의 현황(1992) = 19,21,1
(표3-2) 공업생산액 전망 = 20,22,1
(표3-3) 포항시와 영일군간의 개발격차 현황(1992) = 23,25,1
(표3-4) 경지면적의 추이 = 24,26,1
(표4-1) 쓰레기 매립지현황(1992) = 31,33,1
(표4-2) 지방공기업법에 규정된 지방공기업의 경영형태 = 45,47,1
(도1-1) 연구과정과 범위 및 방법 = 7,9,1
(도4-1) 정주화의 개발내용 = 33,35,1
(도4-2) 첨단화의 개발내용 = 35,37,1
(도4-3) 동북아경제권의 개발구상 = 37,39,1
(도4-4) 세계화의 개발내용 = 38,40,1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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