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i,4,2
표목차 = iii,6,2
그림목차 = v,8,1
I. 서론 = 1,9,1
1. 연구의 필요성 = 1,9,5
2. 연구목적 = 5,13,2
3. 용어정의 = 6,14,1
II. 본론 = 7,15,1
1. 자폐증의 기본적 결함 = 7,15,5
2. 자폐증의 사회성 결함 양상 = 11,19,1
1) 애착 결여 = 11,19,2
2) 정서 표현의 결함 = 12,20,2
3) 정서적 정보 인지의 결함 = 13,21,3
3. 사회성 결함에 관한 이론 = 15,23,1
1) 인지 이론적 관점 = 15,23,3
2) 정서 이론적 관점 = 17,25,3
III. 연구 방법 = 20,28,1
1. 연구 대상 = 20,28,2
2. 실험 도구 = 21,29,3
3. 연구 절차 = 24,32,1
1) 실험 도구의 제작 과정 = 24,32,2
2) 예비 실험 = 25,33,1
3) 본 실험 = 26,34,2
4) 자료 처리 = 27,35,1
5) 자료 분석 = 27,35,1
IV. 연구 결과 = 28,36,1
1. 가설 1의 검증 = 28,36,1
1) 집단간 정서 짝짓기 과제의 수행 = 28,36,3
2) 집단간 비정서 짝짓기 과제의 수행 = 30,38,3
2. 가설 2의 검증 = 32,40,1
1) 집단간 정서 통합 감각 과제의 수행 = 32,40,3
2) 집단간 비정서 통합 감각 과제의 수행 = 34,42,1
3. 가설 3의 검증 = 35,43,1
1) 정서 짝짓기 과제와 비정서 짝짓기 과제의 수행 = 35,43,1
2) 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와 비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의 수행 = 35,43,2
4. 가설 4의 검증 = 36,44,1
1) 정서적 짝짓기 과제와 비정서적 짝짓기 과제의 수행 = 36,44,2
2) 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와 비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의 수행 = 37,45,1
5. 가설 5의 검증 = 37,45,1
1) 정서적 짝짓기 과제와 비정서적 짝짓기 과제의 수행 = 38,46,1
2) 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와 비정서적 통합 감각 과제의 수행 = 38,46,2
V. 논의 및 결론 = 40,48,4
참고문헌 = 44,52,5
부록 = 49,57,8
ABSTRACT = 57,65,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