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글 = 0,4,1
목차 = ⅰ,5,3
그림차례 = ⅳ,8,1
표차례 = ⅳ,8,1
국문요약 = ⅴ,9,2
Ⅰ. 서론 = 1,11,1
1. 문제의 제기 = 1,11,2
2. 연구 목적 = 2,12,3
3. 연구의 구성 = 4,14,2
Ⅱ. 이론적 배경 = 6,16,1
1. 관계 마케팅 = 6,16,1
(1) 마케팅 믹스에서 관계 마케팅으로 = 6,16,2
(2) 관계 마케팅의 개념 = 7,17,3
(3) 관계규범의 개발과 영향전략의 사용 = 10,20,1
1) 관계의 발전 = 10,20,3
2) 규범의 개발 = 12,22,3
3) 영향전략의 사용 = 14,24,2
(4) 고객만족과 신뢰를 위한 관계마케팅 구축 전략 = 15,25,1
1) 관계주의의 결과로서의 만족과 신뢰 = 15,25,2
2) 관계마케팅 구축의 전략 = 16,26,2
2. 비영리기관의 마케팅 = 18,28,1
(1) 개념과 이론적 연구 = 18,28,3
(2) 비영리조직 마케팅에의 관계적 접근 = 20,30,2
Ⅲ. 연구의 설계 = 22,32,1
1. 연구 모형 = 22,32,1
(1) 관계 지향성 = 22,32,2
(2) 관계지향성과 관계적 규범 = 23,33,2
(3) 관계지향성과 영향전략 = 24,34,2
(4) 만족 = 25,35,1
1) 관계적 규범과 만족 = 25,35,2
2) 영향전략과 만족 = 26,36,2
(5) 신뢰 = 27,37,1
1) 관계적 규범과 신뢰 = 27,37,1
2) 영향전략과 신뢰 = 27,37,2
(6) 모델의 제시 = 29,39,1
2. 가설의 정립 = 29,39,2
Ⅳ. 연구방법 = 31,41,1
1. 표본 설계 및 자료 수집 = 31,41,1
2, 변수의 측정 = 31,41,1
(1) 관계지향성 = 31,41,1
(2) 관계적 규범 = 32,42,1
(3) 영향 전략 = 32,42,2
(4) 만족 = 33,43,1
(5) 신뢰 = 33,43,2
3. 설문지의 설계 = 34,44,3
Ⅴ. 연구 결과 = 37,47,1
1. 표본의 특성 = 37,47,1
2. 신뢰성과 타당성 = 38,48,3
3. 가설의 검증 = 41,51,1
(1) 관계지향성과 관계 규범 = 41,51,1
(2) 관계지향성과 영향전략 = 42,52,2
(3) 관계적 규범과 만족 = 43,53,2
(4) 관계적 규범과 신뢰 = 44,54,1
(5) 영향전략과 만족 = 44,54,2
(6) 영향전략과 신뢰 = 45,55,2
Ⅵ. 결론 = 47,57,1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주요 발견 = 47,57,2
2. 연구의 한계 및 향후의 연구 과제 = 48,58,2
설문지 = 50,60,7
참고문헌 = 57,67,4
영문요약(ABSTRACT) = 61,71,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