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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 0,1,3
차례 = 0,4,3
제1장 서론 = 1,7,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7,1
1.연구의 배경 = 1,7,3
2.연구의 목적 = 3,9,3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6,12,2
제2장 품질오인ㆍ수요자 기만의 이론적 배경 = 8,14,1
제1절 상표제도의 목적과 기능 = 8,14,1
1.상표의 개념 = 8,14,2
2.상표제도의 목적 = 9,15,2
3.상표의 기능 = 10,16,3
제2절 상표법상 품질오인ㆍ수요자 기만 판단의 실익 = 13,19,1
1.상표권의 발생 = 13,19,1
2.상표권의 효력 = 13,19,2
3.상표권의 소멸 = 14,20,2
제3절 품질오인ㆍ수요자 기만과 타법률과의 관련성 = 16,22,1
1.부정경쟁방지법과의 관계 = 16,22,2
2.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과의 관계 = 17,23,1
3.상법상 상호제도와의 관계 = 17,23,4
4.파리조약상의 규정 = 20,26,1
5.WTO / TRIPs상의 규정 = 20,26,2
제3장 상품 품질의 오인 = 22,28,1
제1절 상품 품질 오인의 개념 = 22,28,1
1.상표법상의 상품 개념 = 22,28,1
2.한국 상품분류와 NICE분류의 비교 = 23,29,2
3.품질오인의 개념 = 24,30,3
제2절 판례의 고찰 = 27,33,1
1.판례의 유형 = 27,33,3
2.사례별 연구 = 29,35,4
3.결어 = 32,38,2
제4장 수요자를 기만할 염려가 있는 상표 = 34,40,1
제1절 문제의 제기 = 34,40,2
제2절 각국의 규제 = 36,42,1
1.우리 상표법 = 36,42,1
2.외국의 입법 예 = 37,43,5
제3절 각 설의 태도 = 42,48,1
1.품질오인설 = 42,48,2
2.선사용 상표와 혼동설 = 43,49,3
3.선사용 상표의 삼분설 = 45,51,3
4.외국 유명상표와 혼동설 = 47,53,2
5.삭제적용설 = 48,54,4
6.결 어 = 51,57,2
제4절 판례의 태도 = 53,59,1
1.상표의 동일 유사에 관한 판례 = 53,59,4
2.상표의 주지ㆍ저명성에 관한 판례 = 56,62,10
3.지정상품에 관한 판례 = 65,71,2
4.적용 기준시점 = 66,72,2
제5절 판례에 관한 고찰 = 68,74,6
제6절 개별적 심사ㆍ심판 사례 = 74,80,3
제7절 소결 = 77,83,3
제5장 결론 = 80,86,5
참고문헌 = 85,91,3
ABSTRACT = 88,94,4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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