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0
학위논문 1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0)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1)
학위논문 (1)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논문명/저자명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 모형의 구성 개념 탐색과 구조적경로 분석/ 김혜영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0.8
청구기호
TM 642.5 ㄱ975ㅇ
형태사항
120 p. ; 26 cm
자료실
전자자료
제어번호
KDMT1200045033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식품영양학, 2000.8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 글 = 0,4,2

목차 = i,6,3

표 목차 = iv,9,2

그림 목차 = vi,11,1

국문 요약 = vii,12,3

I. 서론 = 1,15,1

1. 서언 = 1,15,3

2. 연구 배경 = 4,18,3

3. 연구의 모형 및 가설의 설정 = 7,21,2

II. 연구 방법 = 9,23,1

1. 연구 대상 = 9,23,1

2. 조사 벙법 및 기간 = 9,23,1

3. 설문지의 개발과 구성 = 10,24,1

4. 연구의 분석 모형 및 통계적 분석 방법 = 11,25,1

1) 분석 모형 = 11,25,2

2) 통계 분석 방법 = 13,27,2

III. 연구 결과 및 고찰 = 15,29,1

PART I.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 모형 구축을 위한 구성 개념 모색 = 15,29,1

1. 연구 대상의 일반 사항 = 15,29,1

1)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일반 사항 = 15,29,2

2) 외식 서비스 이용자의 일반 사항 및 이용 특성 = 17,31,5

2.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 = 22,36,1

1) 서비스 제공 능력 = 22,36,6

2) 서비스 품질 인식도 = 28,42,2

3) 서비스 품질 인식도를 구성하는 요인 = 30,44,4

3. 외식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인식 = 34,48,1

1) 서비스 품질 기대도와 만족도 비교 = 34,48,3

2) 서비스 품질 중점 관리 요인 = 37,51,3

3) 서비스 품질을 구성하는 요인 = 40,54,1

(1) 서비스 품질 기대도 = 40,54,4

(2) 서비스 품질 만족도 = 44,58,4

4.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 48,62,1

1)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 = 48,62,2

2) 외식 서비스 제공자의 영향 = 49,63,1

(1) 일반 사항 = 49,63,3

(2) 서비스 제공 능력 = 52,66,1

(3) 서비스 품질 인식 = 53,67,1

3) 외식 서비스 이용자의 영향 = 54,68,1

(1) 일반 사항 및 이용 특성 = 54,68,4

(2) 서비스 품질 기대도 및 만족도 = 58,72,1

가. 서비스 품질 기대도 = 58,72,1

나. 서비스 품질 만족도 = 59,73,1

다. 서비스 품질 기대도와 만족도의 상관성 = 60,74,2

라. 서비스 품질 중점 관리 요인 = 62,76,2

(3) 전반적 만족도 = 64,78,1

(4) 전반적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65,79,2

4)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판별력 = 67,81,2

PART II. 외식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 구조적 모형 검증 = 69,83,1

1. 연구의 모형 및 절차 = 70,84,1

1) 구성 개념의 조작적 정의 = 70,84,1

2) 구조적 연구 모형 = 71,85,3

2. 구조적 모형의 검정 = 74,88,1

1) 모형과 모수의 식별 = 74,88,1

2) 모형에 대한 적합도 분석 = 75,89,2

3) 모형의 경로적 구조 분석 및 가설의 검증 = 77,91,6

4) 모형 내 변인 간의 효과 분석 = 83,97,4

IV. 결론 및 제언 = 87,101,6

참고 문헌 = 93,107,12

부록 = 105,119,1

부록1. 외식 업체의 고객 만족 경영 전략 모색을 위한 외식 서비스 제공자 인식 조사 = 106,120,6

부록2. 외식 업체의 고객 만족 경영 전략 모색을 위한 고객 인식 조사 = 112,126,5

Abstract = 117,131,4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