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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0,1,3
목차=1,4,5
표목차=6,9,1
그림목차=7,10,1
제1장. 서론=8,11,1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8,11,1
1. 연구의 배경=8,11,3
2. 연구의 목적=10,13,1
제2절. 연구의 구성=10,13,3
제2장. 브랜드의 일반적 개념 고찰=13,16,1
제1절. 브랜드의 정의=13,16,1
1. 브랜드의 의미=13,16,2
2. 브랜드의 중요성=14,17,3
3. 브랜드의 분류=16,19,5
제2절. 브랜딩의 학문으로서 지위=20,23,1
1. 마케팅(Marketing)과 브랜딩(Branding)의 관계=20,23,2
2. 법적 관계=21,24,1
3. 기타 학문과의 관계=21,24,1
제3절. 브랜드의 기능=21,24,2
1. 브랜드 본원적 기능=22,25,2
2. 브랜드의 파생적 기능=23,26,3
제4절. 브랜드 요소=26,29,1
1. 네임=26,29,1
2. 슬로건=26,29,1
3. 로고와 심벌=26,29,2
4. 캐릭터=27,30,1
5. 패키지=27,30,2
6. 청각적 요소(Jingles)=28,31,1
7. 색(color)=28,31,1
8. 문화(Culture)=28,31,1
제3장. 브랜드 네이밍의 전략적 요소=29,32,1
제1절. 브랜드 네이밍의 기본 요소파악=29,32,1
1. 브랜드 네이밍에 수반하는 네이밍 모델=29,32,4
2. 브랜드 상품을 이루는 2요소=32,35,5
3. 브랜드 네이밍 기법=36,39,6
4. 브랜드 네이밍 유형=41,44,6
5. 브랜드 네이밍 시 유의 사항=46,49,3
제2절. 브랜드 네이밍 전략 전의 제반 분석=49,52,1
1. 외부적 요소분석=49,52,5
2. 내부적 요소 분석=53,56,1
제3절. 제 브랜드 네이밍 전략의 유형=53,56,1
1. 개별 네이밍 전략=53,56,2
2. 패밀리 네이밍 전략=54,57,2
3. 라인별 패밀리 네이밍 전략=55,58,1
4. 혼합형 네이밍 전략=55,58,2
5. 다변화 네이밍 전략=56,59,2
제4장. 브랜드 지식 체계로서 네이밍 인식 접근=57,60,1
제1절. 브랜드 지식 체계에 관한 일반적 기술=58,61,1
제2절. 브랜드 인지도=58,61,1
1. 브랜드 재인(Brand recognition)=58,61,2
2. 브랜드 회상(Brand recall)=59,62,1
제3절.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59,62,2
1. 브랜드 연상의 형태(Type of brand association)=60,63,3
2. 바람직한 브랜드 연상이 갖추어야 할 특성=62,65,2
제5장. 역으로 접근한 Brand Naming Process의 연구 모형과 가설 설정=64,67,1
제1절. 연구모형=64,67,5
제2절. 가설 설정=68,71,3
제3절. 자료 수집=70,73,1
1. 자료 수집 방법=70,73,1
2. 응모 안의 구성=70,73,2
제4절. 자료의 분석 및 가설 검정=71,74,1
1. 응모자에 대한 인구 통계적 분석=71,74,4
2. 응모 안 분석=74,77,10
제6장. 결론 및 부언=84,87,1
제1절. 연구의 요약=84,87,1
제2절. 한계=84,87,2
참고문헌=86,89,4
분석자료=90,93,5
ABSTRACT=95,98,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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