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3
감사의 글 = 0,4,1
목차 = i,5,2
국문요약 = iii,7,2
I. 서론 = 1,9,1
1. 연구의 필요성 = 1,9,3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 3,11,2
3. 연구범위와 방법 = 4,12,2
II. 기독교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 6,14,1
1. 기독교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의 의미 = 6,14,1
가. 기독교 교육학의 학사적 고찰 = 6,14,7
나. 기독교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 12,20,4
2. 총신대 기독교 교육학의 학문적 성격 = 15,23,1
가. 기독교 교육학의 성격 = 15,23,7
나. 기독교 교육학과와 기독교 교육연구소 = 21,29,6
3. 종합적 논의 = 26,34,3
III. 학사적-서지학적 연구 문헌의 분석 = 29,37,3
1. 김득룡 = 31,39,1
가. 연구문헌의 분석 = 31,39,8
나. 학위논문의 분석 = 38,46,5
다. 학자별 연구의 특징 = 42,50,3
2. 정정숙 = 44,52,1
가. 연구문헌의 분석 = 44,52,9
나. 학위논문의 분석 = 52,60,5
다. 학자별 연구의 특징 = 56,64,3
3. 정일웅 = 58,66,1
가. 연구문헌의 분석 = 58,66,9
나. 학위논문의 분석 = 66,74,9
다. 학자별 연구의 특징 = 74,82,3
4. 김희자 = 76,84,1
가. 연구문헌의 분석 = 76,84,6
나. 학위논문의 분석 = 81,89,11
다. 학자별 연구의 특징 = 91,99,2
5. 한춘기 = 92,100,1
가. 연구문헌의 분석 = 92,100,9
나. 학위논문의 분석 = 100,108,4
다. 학자별 연구의 특징 = 103,111,3
6. 종합적 논의 = 105,113,5
IV. 결론 = 110,118,1
1. 요약 = 110,118,2
2. 결론 = 111,119,3
참고문헌 = 114,122,4
ABSTRACT = 118,126,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