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국문목차
표제지 = 0,1,2
차례 = 0,3,1
I. 서론 = 1,4,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1,4,3
2. 연구의 내용 = 3,6,1
II. 이론적 배경 = 4,7,1
1. 인지ㆍ행동 상담 = 4,7,3
2. 학교 폭력 = 6,9,3
3. 학교 폭력의 원인 = 8,11,4
4. 학교 폭력의 특성 = 12,15,2
III. 상담 연구 모형 = 14,17,1
1. 상담 대상 = 14,17,1
2. 상담의 단계별 목표 및 진행 절차 = 14,17,2
IV. 상담 사례의 실제 = 16,19,1
1. 사례 개요 = 16,19,1
2. 문제의 진단 = 16,19,7
3. 상담의 진행 = 23,26,9
V. 결과 및 논의 = 32,35,1
1. 결과 = 32,35,5
2. 논의 = 36,39,1
VI. 결론 및 제언 = 37,40,1
1. 결론 = 37,40,2
2. 제언 = 38,41,2
3. 연구의 제한점 = 39,42,1
참고문헌 = 40,43,3
ABSTRACT = 43,46,2
국문초록 = 45,48,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